티스토리 뷰
한국민속촌이 야간개장을 하면서 아주 많은 콘텐츠를 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낮보다는 야간에 한국 민속촌에 들려 놀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어릴 적 갔던 한국민속촌과는 다르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민속촌 살귀옥, 귀굴,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에서 야간공연인 연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기본정보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는 4월 7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하며,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만 진행을 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6시 이후 입장 시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되니 무더운 여름에는 야간개장이 딱일 것 같습니다.
-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행사 일정 : 2023.04.07. ~ 2023.11.12 /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 행사 진행
- 장소 : 한국민속촌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문의 : ☎ 031-288-000
-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입장료 : 야간권 할인
25,000원→ 17,000원 (7월 31일까지)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지도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 공연
야간개장 미디어아트 공연 [연분]
한국민속촌에서 야간개장을 하면서 선보인 미디어아트 야간공연 [연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 야간특별공연으로 하늘이 주신 운명적인 사랑을 전통공연과 LED퍼포먼스와 쉐도우 아트와 같은 디지털 콘텐츠로 표현한 멀티미디어 융합 초대공연입니다.
- 일시 : 금/토/일 및 공휴일 20:00
- 장소 : 공연장
한국민속촌 공포체험 [귀굴]
한국민속촌 귀굴 혈안식귀는 한국민속촌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남양특집으로 진행하는 공포체험입니다. 사전예약제로 진행하는 귀굴은 워크스루형 공포체험으로 실내코스와 야외코스로 진행되며, 초등학생이하, 임산부, 노약자, 심장 질환자는 체험이 불가능합니다. 귀굴 : 혈안식귀는 매우 무서운 공포체험으로 중간에 포기하는 상황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 운영기간 : 2023.5.05. ~ 2023.11.12
- 운영시간 : 금/토/일 및 공휴일 16:30 ~ 21:00
- 이용요금 : 12,000
한국민속촌 공포체험 [살귀옥]
야간개장의 또 다른 공포체험 살귀옥입니다. 사람을 사냥하는 무시무시하고 잔혹한 살인귀들의 세상인 '살귀옥'에서 보이지는 않지만 끊임없이 들리는 비명과 절규와 괴성이 사람들을 불러들입니다. 극강의 공포를 체험하시고 싶으시면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에서 만나요
- 운영기간 : 2023.5.05. ~ 2023.11.12
- 운영시간 : 금/토/일 및 공휴일 16:30 ~ 21:00
- 이용요금 : 7,000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놀거리
야간개장 포토존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에서는 야간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민속촌에 야관경관을 아주 예쁘게 꾸며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 건지는 건 당연지사입니다. 한복을 입고 가시면 더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답니다. 포토존에서 예쁜 사진 많이 많이 찍어가세요~!!
그림자포토존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그림자포토존입니다. 민속마을 전통 가옥에서 만나는 조선의 밤 생활을 그림자 이야기로 만나는 곳입니다. 단청, 달빛, 연분, 가마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그림자 포토존에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은 필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놀이마을 어트랙션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에서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타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타고 멋진 사진도 함께 찍을 수 있어요~!! 어릴 적부터 타고 놀던 회전목마, 둥글둥글 어질어질 매직 티 컵, 크레이지스윙, 바이킹까지 한국민속촌에서 밤까지 시원하게 즐겨주세요.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
한국민속촌에서는 소름 돋는 여름밤 심야공포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름놀이터에서는 눈알던지기와 해골로 골프를 치는 해골장치기, 눈알 핀볼까지 한국민속촌에서 야간개장에서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그 어느 곳으로도 피할 수 없습니다. 사방을 둘러싼 공포의 압박감을 느껴보세요~!! 18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시체들이 가득한 기이한 공간 소름폐가, 해가지면, 숨어서 사람을 노리는 귀신이나타나는 귀신이산다,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과연... 살아나올수 있을까? 소름 화장실까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미명귀전 : 슬픔에 찬 미명귀가 가득한 흉가에서 미명귀를 찾아 한을 풀어줘야한다.
- 옥사창궐 : 옥사에 숨겨진 금덩이를 찾아서 탈출하고 미로를 통해 귀신의 추격을 피하자
- 속촌괴담 : 홀로사는 김씨 집에 정체 모를 여인이 찾아오면서 생긴 기괴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흉가체험 / 내 다리 찾아줘 : 아무것도 안 보인다! 촉각만을 사용해 잃어버린 다리를 찾아오는 아찔한 도전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에서는 소름 돋는 여름밤 심야공포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체험형 콘텐츠와, 공연, 포토존, 컨셉공간까지 다양하게 운영됩니다.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 공포체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국민속촌에서 심야공포촌으로 놀러오세요.
추천글